티스토리 뷰




뉴욕 금융지역지역에 위치한 레지던스 인 뉴욕 다운타운 맨하탄/월드 트레이드 센터 에어리아은 3.5성급 호텔입니다. 레지던스 인 뉴욕 다운타운 맨하탄/월드 트레이드 센터 에어리아에서 LXR&CO/Red Cube/Federal Reserve Bank of New York 등은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. 9/11 추모기념관, 자유의 여신상,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같은 인기명소도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꼭 둘러봐야겠죠?




할인요금 알아보기




호텔 100배 즐기기

대중교통(180m 거리), Wi-Fi (무료/전 객실), 환전, 무료 조식



세부평점

가격 대비 만족도: 4 (투숙객 평점)
위치: 10 (최고)
숙소 청결 상태: 4 (투숙객 평점)
서비스: 6 (양호)
부대시설: 6 (양호)






위치와 직원들 친절도는 매우 좋습니다. 다음에 다시 올 겁니다. ...

위치와 직원들 서비스가 매우 좋습니다. ...

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고 시설도 좋고 위치도 좋음 흠잡을데가 없음 완전강추 ...



프로모션 할인가격 알아보기





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.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레지던스 인 뉴욕 다운타운 맨하탄/월드 트레이드 센터 에어리아 직원들이 투숙객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안내합니다. 본 숙소(레지던스 인 뉴욕 다운타운 맨하탄/월드 트레이드 센터 에어리아)의 편리함과 안락함은 뉴욕 (NY)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.. 본 숙소(레지던스 인 뉴욕 다운타운 맨하탄/월드 트레이드 센터 에어리아)는 뉴욕 (NY)의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여행지의 모든 것들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습니다. 각 객실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.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
현금 인출기 - (숙박시설 내 ATM)
버스 및 기차역 - 코틀랜드 스트리트역 (지하철) (180m), 풀턴 스트리트역 (지하철) (180m)
가까운 공항 - 테터보로 공항 (TEB) (16.19 km), 라과디아 공항 (LGA) (13.64 km)
병·의원 - 병원 오디엔스 Inc (1.84 km)
편의점 - (숙박시설 내)
쇼핑 - Fifth Avenue (8.09 km)



체크인/체크아웃
체크인 시작시간16:00
체크아웃 마감시간12:00








호텔추가설명
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. 편안하고 편리한 뉴욕 (NY)의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, 본 숙소(레지던스 인 뉴욕 다운타운 맨하탄/월드 트레이드 센터 에어리아)가 내 집처럼 편안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..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. 뉴욕 (NY) 금융지역에 있는 본 숙소(레지던스 인 뉴욕 다운타운 맨하탄/월드 트레이드 센터 에어리아)는 즐거움과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.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. Marriott의 우수한 서비스와 친절한 직원들에 대한 명성이 레지던스 인 뉴욕 다운타운 맨하탄/월드 트레이드 센터 에어리아의 기대감을 높여줍니다.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.




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