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

치앙마이 여행에서 항동쪽을 여행하기에는 We Briza Chiangmai도 고려해볼만합니다. 1박에 4만원정도 인데, 주변에 Baan Tawai Village/Wat Ko Klang Temple/왓 창 캄등이 있어요. 멀지 않은 곳에 서울 랜드마크인 왓 스리수판,왓 체디루앙,왓 판타오도 있습니다.




1개의 리뷰 지금확인




호텔 100배 즐기기

에어컨



세부평점

가격 대비 만족도: 4 (투숙객 평점)
부대시설: 6 (양호)
위치: 4 (투숙객 평점)
숙소 청결 상태: 8 (우수)
서비스: 4 (투숙객 평점)












1개의 숙박후기 살펴보기





본 숙소의 Wi-Fi (공용 구역)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본 숙소(We Briza Chiangmai)는 비즈니스 또는 휴가차 치앙마이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을 위한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. 본 숙소에서 다양한 여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We Briza Chiangmai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..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본 숙소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.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, 일부 객실에 무선 인터넷(무료), 에어컨, TV, DVD/CD 플레이어, 헤어드라이어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



버스 및 기차역 - 치앙마이역 (기차) (9.62 km)
가까운 공항 - 람빵 공항 (LPT) (73.04 km), 치앙마이 국제공항 (CNX) (7.55 km)
현금 인출기 - ATM (1.92 km)
병·의원 - Booranawej Medical Clinic & Pharmacy (6.29 km)
쇼핑 - Chiang Mai Night Bazaar (9.16 km)



숙소 일반 정보
총 객실 수 75








호텔추가설명
본 숙소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.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.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치앙마이의 관광, 문화, 자연경관 지역에서 좋은 위치에 있는 본 숙소(We Briza Chiangmai)는 바쁜 일상으로부터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. 일부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(무료), 에어컨, TV, DVD/CD 플레이어, 헤어드라이어 등을 제공합니다. 본 숙소(We Briza Chiangmai)는 치앙마이 방문 이유와 상관없이 아주 신나고 즐거운 일상 탈출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..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. 본 숙소(We Briza Chiangmai)의 시설과 서비스는 투숙객에게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. 본 숙소에서 Wi-Fi (공공 장소)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

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.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